요리일기

홈피자 요리

뇨이띠 2021. 6. 9. 11:03

출출한데...

저녁쯤 TV를 보는데 갑자기 출출한느낌...ㅋㅋㅋ

집에 뭐먹을꺼있나 싶어 보다가 남편의 피자해줄께~ 라는 말에 오늘은 남편이 요리사~(이거알면옛날사람...ㅋㅋㅋ짜파게티광고...ㅋㅋㅋㅋ)

 

그래서 만들게 된 홈피자(블로그 생각없을때 만들어 먹었던 요리라 사진이 미흡하네여ㅠㅠ)

 

 

 

홈피자
떡갈비, 새우를 넣은 홈피자

 

재료 

 

코스트코에서 산 통밀또띠아, 토마토소스, 양파, 냉동 떡갈비, 냉동새우, 파슬리, 모짜렐라 치즈

 

 

 

방법 

 

1. 냉동된 또띠아를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 녹인 후에 토마토 소스를 전체적으로 바른다.

 

2. 토핑으로 쓸 야채와 떡갈비, 새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올린다.(떡갈비와 새우는 미리 전자렌지에 해동해주세요~)

 

3. 모짜렐라 치즈를 넉넉히 뿌리고 에어프라이기 180도 10~15분 돌린다. 중간에 한번씩 열어 익은정도를 확인해주는 것이 좋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온도를 좀더 높여 굽는 것이 개인적인 취향!ㅋㅋㅋ

 

(이때, 또띠아가 노릇노릇 과자처럼 바삭한 것을 원하면 후라이팬에 뚜껑덮고 약불로 구워도 맛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냉동재료를 토핑으로 써서 에어프라이기에 돌렸습니다. 토핑도 아무거나 집에 있는거 다올렸어요ㅋㅋㅋ)

 

 

4. 피자가 다익으면 꺼내서 파슬리를 뿌리면 끝!

 

 

홈피자
완성된 홈피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내려 피자와 함께 먹으니 꿀맛!!

개인적으론 김나운떡갈비를 사용했는데 제 입맛에는 간이 센편이어서 더 맛있었어요!

 

 

 

새우도 냉동새우지만 사이즈가 큼직해서 씹는 식감도 좋고 집에서 만드는거니 무엇보다 좋은 건 치즈를 양껏올릴수있다는점!! 간단하게 해먹기 좋은 간식입니당~ 다들 한번쯤 해서 드셔보시길~

피자는 남펴니에게 한수배웠습니다

 

 

ps. 다만 통밀또띠아 밖에 없어서 그것을 사용해서 부드러운느낌은 좀 덜했어요~ 맛만 따지자면 밀또띠아 혹은 우유또띠아를 쓰는것이  더 좋을 것 같아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