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

범어 제주산방식당, 그랜드호텔스타벅스리저브

뇨이띠 2021. 6. 11. 10:10

어제는 친구가 일하는 병원에가서 A형 간염 주사를 맞았어요ㅠㅠ

미루다미루다 겨우 가서 맞았는데 생각보다 아프더라구용ㅠㅠ

그렇게 맞고 둘다 근무가 일찍마치는 날이어서 늦은 점심을 먹으러 떠났습니다.

우리가 간곳은 바로!! 범어역에 있는 제주산방식당!!

제주도식 밀냉면을 파는 곳이라네용ㅎㅎㅎ

 

범어 제주산방식당
범어역 제주산방식당

 

너무 배가 고파서 먹으려다가 생각나서 다시 사진 찰칵ㅋㅋㅋㅋㅋ

저는 물냉면에 수육을 시켰습니다.

밀냉면이라 면도 두껍한데 탄탄하고 쫄깃해요!

식감도 좋네용ㅎㅎ

수육은 얇고 넙적한데 쫄깃하고 맛있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사진에는 잘렸지만ㅠㅠ 

냉면집에서 주는 그 얇은 무와 함께 먹으면 정말 새콤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수육에는 김치를 올려 먹으니 맛이 좋았답니다. 

후루룩후루룩먹다보니 그릇이 텅...ㅋㅋㅋㅋ

 

 

그렇게 잘 먹고 커피 한잔은 해야지 하며 스벅으로 향했습니다. 

코로나지만 사람이 꽤있더라구요ㅠㅠ

저는 스벅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로 결정!!

민트초코칩

 

스벅 민초는 처음인데 넘맛잇는걸요!!!

초콜릿이 씹히는 이 식감을 저는 좋아해용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고 재밌게 놀다온 뿌듯한 날이네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