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

스타벅스 신메뉴 스트로베리 딸기 레몬 블렌디드 후기!

뇨이띠 2021. 6. 23. 13:30

오늘은 점심시간을 이용해 막간 외출을 했어요! 직장 근처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스타벅스로 향했습니다!!

 

 

 

스타벅스 신메뉴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그냥 딸기 블렌디드였다면 안먹었을텐데 제가 좋아하는 레몬이 딱!!

 

 

 

그래서 먹어봤습니당ㅎㅎㅎㅎ

 

 

 

스트로베리 딸기 레몬 블렌디드

 

바닥에 딸기가 가라앉아있어요! 맛은 전체적으로 딸기 맛이 강하구요 레몬맛은 개인적으로 잘 모르겠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아쉬웠어요. 저는 상큼한 맛을 기대했는데 딸기맛이 전부였어요ㅠㅠㅠ

레몬을 못느끼겠더라구요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ㅎㅎㅎㅎ

 

 

하지만 저라면 민초파...ㅋㅋㅋㅋㅋ

당분간은 지금 꽂혀있는 스타벅스 민초를 먹겠어요~

 

짧은 후기였습니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