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CJ 찹쌀등심탕수육 리뷰~(+내돈내산)

뇨이띠 2021. 6. 21. 09:00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완전 여름인가봐요ㅠㅠ 너무 덥네요ㅠㅠ

더우니 아무것도 하기싫어 음식도 하기 싫고 밥도 대충 먹자해서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탕수육을 먹기로 했습니다!

 

 

CJ 에서 나온 찹쌀등심탕수육

 

CJ 에서 나온 제품이구요. 이름은 찹쌀등심탕수육입니다.

돼지고기는 국내산 등심을 사용했다고 적혀있네요~

 

 

찹쌀등심탕수육 포장 뒷면

 

이렇게 제품 뒷면을 보면 원재료명 및 함량, 조리법, 주의사항. 유통기한까지 자세히 적혀 있습니다.

 

 

조리법

 

포장 뒷면에 적힌 조리법을 보면 여러방법이 있는데 저는 귀찬이즘으로 인해 그냥 에어프라이기에 조리했습니다.

(이런 튀김류는 냉동이라도 에어프라기보다는 기름에 조리하는게 훨 맛있는 것 같습니다ㅋㅋㅋ)

 

제품 구성품

제품을 뜯어보면 탕수육 한개와 소스 두개가 담겨있습니다. 소스는 두개이니 탕수육은 두번에 나누어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저희는 식구가 별로 없으니까요ㅋㅋㅋ

 

 

그래서 탕수육을 반만 에어프라이기에 조리법대로 조리하였습니다. 200도에 예열하고 8분조리하고 뒤집어 7분조리 하라 되어 있었는데 저는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10분, 10분 조리했습니당ㅎㅎ

 

 

그리고 탕수육 소스가 딱 소스만 있어서 먼가 심심해서 양파 반개를 채를 썰어서 소스에 넣고 전자렌지에 데웠습니다.

 

완성된 탕수육

 

사진이 약간 허접하긴한데 짜쟌~!! 완성ㅋㅋㅋㅋㅋ

 

음 맛에 대한 리뷰를 먼저 써보자면 저는 솔직히 쪼끔 냄새났어요ㅠㅠㅠ

찹쌀탕수육을 좋아하는데 에어프라이기로 조리해서 그런가 조금 냄새나더라구요ㅠㅠ

 

하지만 저희 남편은 맛있다고 잘먹었어요ㅋㅋㅋㅋ

제가 남편보다는 고기잡내에 좀 더 예민한 편이긴 한데 그렇다고 엄청 예민한 편도 아니거든요ㅠㅠ

저는 냄새 안난다고 느껴도 남편은 냄새난다고 느낄때도 있는데 오늘은 저만 냄새난다고 느꼈어요.ㅠㅠ

 

 

 

저희도 남편친구의 추천을 받고 구매한 제품인데요. 남편은 맛있게 잘 먹었지만 저는 냄새를 맡아버려서 재구매는 없을 예정이에요^^ㅋㅋㅋㅋ

둘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은 아니라는 생각에 다음에는 다른 탕수육으로 도전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