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

대구 코스트코 장보러 고고!

뇨이띠 2021. 6. 20. 16:03

 오랜만에 남편과 함께 코스트코 장보러 다녀왔어요~

대구 코스트코 너무 사람이 많아 주차가 힘들어 자주 가지는 않는데 한번씩 살 거 모아서 다녀오곤 해요ㅎㅎㅎ

 

 

 

 

https://place.map.kakao.com/8105588?service=search_pc

 

코스트코 대구점

대구 북구 검단로 97 (산격동 1817)

place.map.kakao.com

 

 

저희 집에서 가장 가까운 곳은 대구점!

 

대구점은 평일 9:00 ~ 22:00 까지이구요. 매달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당!

 

 

10시마감인데 일부러 늦게갔어요~ 9시 조금 넘어서 도착한거 같아요ㅋㅋㅋ

 

 

 

코스트코 도착!

 

 

코코도착!ㅋㅋㅋㅋ 오늘은 다행히 빨리 주차한 편이었어요

 

 

코스트코 진열대

 

미리 뭘 살지 적어왔는데도 살거없나 하면서 둘러보게되는 마성의 코스트코ㅋㅋㅋㅋㅋ

저희는 식료품있는 층으로 바로 올라갔습니다!

 

 

 

카트안 구매품

중간에 장본 것들인데요~ 마감때 가서그런지 원래 소불고기 살려고했는데 소불고기가 없었어요ㅠㅠㅠ

돈육 고추장 불고기와 오리 불고기 밖에 없어서 저는 오리 불고기로 선택ㅠㅠㅠ

딸기쨈도 한 통씩 구매하니 넘 빨리 떨어지는거 있죠ㅠㅠ(울 신랑 딸기쨈 귀신ㅋㅋㅋ)

그래서 3병짜리 세트로 샀습니당ㅎㅎㅎ

마트 간 김에 양파사고  고메버터가 들어간 식빵도 샀습니다.

빵은 소분해서 얼려놓고 그때그때 꺼내먹으면 참 좋더라구요!

오래 보관도 가능하고ㅋㅋㅋ

그래서 빵은 늘 하나씩은 사는편입니당ㅎㅎㅎ

빵 산 김에 세일하길래 누텔라도 하나 샀어요ㅋㅋㅋ집에 오자마자 구워서 발라먹으니 존맛!!

 

 

 

 

제가 뒤에 더 못찍었는데 코스트코에 파는 순대가 엄청 맛있어요!! 부추고기순대인데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부추고기순대

이 순대가 엄청맛있어요!! 코스트코에 가신다면 꼭 사세요~

그냥 쪄먹어도 맛있고 비비고 사골곰탕에 넣어서 먹으면 밖에서 파는 순대국밥 부럽지 않답니당ㅎㅎㅎ

다음에 해먹을 때 꼭 리뷰남길게요~

 

오랜만에 코스트코 머핀도 구매했는데 머핀은 역시 초코머핀이   존맛탱!!!

오랜만에 코스트코 쇼핑 너무 즐거웠어요~ 다음에 좋은 제품 있으면 꼭 리뷰 남기고 추천드릴게요~!